안녕하세요 아보카도입니다:)
우선 제품 관련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.
교환은 동일상품내 다른옵션(색상/사이즈)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
동일제품 교환 처리로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.
접수 후 개별 문자 안내 전송 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.
교환을 원치 않으실 경우 교환 철회후 반품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.
로그인 > 마이페이지(MY PAGE) > 주문내역(Order) 에서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상품 선택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:)
상품 받았는데 곳곳에 실밥이 너무 많이 튀어나와있어서 한두번 세탁하몀 빵꾸날거같아요.
다른상품으로 교환 부탁드립니다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