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해당상품 주문시점에 비회원으로 주문하여 주문내역조회가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!. 주문 이후 회원가입 후 본 반품문의를 남기게 되었는데 혹시 이 경우 어떻게 반품진행을 할 수 있을까요?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:)
[로그인>마이페이지>주문내역조회] 에서 반품/교환하실 상품 선택 후 신청해주시면 확인 후 접수해드리고 있습니다.
택배 회수 예약도 함께 진행되며, 접수 후 개별 안내 문자 드리고 있습니다.
아래와 같은 사유로는 교환/반품이 불가하오니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.
[반품/교환 불가안내]
- 포장을 개봉하여 시착 또는 상품 등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.
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엔 가능)
-재판매가 어려운 수선 된 상품
-택/케어라벨 훼손으로 재판매가 어려운 상품
-세탁을 진행한 경우
-교환/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
주문번호 20230723-0000030
아보카도 Mid Rise Universal crop Leggings (VM2BO898MF) MF:S 상품 반품 요청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